2023-11-29 17:52 (수)
제38대 전라남도체육회장 송진호 당선인 첫 행보
상태바
제38대 전라남도체육회장 송진호 당선인 첫 행보
  • 정민국 기자
  • 승인 2022.12.1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체육, 아시아를 품고 세계를 향하여! 남악 김대중 동상 참배
제38대 전라남도체육회장 송진호 당선인.
제38대 전라남도체육회장 송진호 당선인.

전남체육, 아시아를 품고 세계를 향하여! 남악 김대중 동상 참배

송진호(59) 제38대 전라남도체육회장 당선인은 민선 2기 회장 선거에서 선출된 후 16일 첫 행보로 전라남도청을 방문하여, 김영록 도지사와 면담을 하는 자리에서 당선축하의 덕담과 함께 체육회 운영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도청 소재지인 무안군 남악중앙공원에 있는 제15대 김대중 대통령 동상을 전남체육인과 함께 참배를 시작으로 체육활동에 나섰다.

참배에는 송진호 당선자를 비롯 박용수 전남도탁구협회장과 김성봉 목포시체육회장 직무대행을 비롯한 많은 전남체육인이 함께 했으며, 송진호 당선인은 방명록에 “아시아를 품고 세계를 향하여! 행복道 건강道 전남체육, 하나로 소통하는 전남체육, 미래의 새 역사를 전남체육인과 함께 써 나가겠습니다”고 적었다.

“공정한 체육지원, 투명한 체육행정, 인적중심의 조직운영을 통해 전남체육의 새 역사를 다시 쓰겠다”는 다짐을 실천하기 위해서 업무인수를 위해 인수위원회를 구성하여 업무의 특성을 파악하고, 직원들과의 교감을 통해 향후 전남체육의 4년간의 운영철학에 대한 준비를 하고, 이 중 제일 먼저 챙겨야할 제104회 전국체육대회 추진 현황에 대해 점검할 계획이다.

한편, 송진호 당선인의 임기는 2023년 2월 16일 정기대의원총회일부터 2027년 정기대의원총회전일까지 4년의 임기로 회장직을 수행하여 취임식 등 공식일정은 전남체육회 사무처와 내부적으로 협의 후 진행할 계획이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