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한국생활개선광양시연합회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상태바
한국생활개선광양시연합회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3.02.0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생활개선광양시연합회 제17대 회장에 서정순 회장 취임
한국생활개선광양시연합회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한국생활개선광양시연합회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 개최.

한국생활개선광양시연합회 제17대 회장에 서정순 회장 취임

한국생활개선광양시연합회(회장 서정순)는 8일 광양시 농업인교육관 강당에서 제16·17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정인화 광양시장, 서영배 시의회 의장, 강정일․박경미 도의원, 백성호 시의회 부의장, 김정임․박문섭 시의원, 생활개선회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정 시장은 지난 4년간 농촌 여성의 지위와 권익 향상, 광양농업과 농촌의 발전에 기여한 이선례 이임회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이선례 이임회장은 “4년의 임기 동안 여러분이 보내주신 응원 덕분에 잘 마칠 수 있었고 함께 고생하신 임원진과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생활개선회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돕겠다”고 이임 소감을 전했다.

서정순 신임회장은 “선배 회장님들이 일구고 닦아오신 기반을 바탕으로 광양시 생활개선회를 더욱 발전시키고, 농업·농촌 발전에 이바지하는 단체로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며, “항상 회원 여러분과 소통하며 좋은 일, 힘든 일이 있을 때마다 함께하는 회장이 되겠다”고 말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농업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함께하는 지역 사랑을 실천해 오신 생활개선회에 감사드린다”며, “우리시 농업이 더 큰 발전을 이루고, 농촌에 사람이 모여드는 살기 좋고 풍요로운 농촌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