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5 (토)
신안군-㈜아프리카TV 업무협약(MOU) 체결
상태바
신안군-㈜아프리카TV 업무협약(MOU) 체결
  • 고영 기자
  • 승인 2023.03.30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안군 축제, 이제 아프리카TV BJ LIVE방송으로 즐긴다
신안군-㈜아프리카TV 업무협약(MOU) 체결.
신안군-㈜아프리카TV 업무협약(MOU) 체결.

신안군 축제, 이제 아프리카TV BJ LIVE방송으로 즐긴다

신안군(군수 박우량)은 30일 ㈜아프리카TV(대표이사 정찬용) 소셜미디어사업부문장 이민원 상무 및 관계자와 신안군 도·군의원 및 BJ오세블리, 대륙남TV가 참석한 가운데 신안군 축제의 온라인 홍보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신안군의 올해 첫 꽃축제이자 봄의 전령사 ‘섬 수선화 축제’가 열리는 지도읍 선도의 섬수선화축제장에서 업무협약식을 진행해 그 의미를 더했다.

신안군과 아프리카TV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신안군에서 올해 개최 예정인 ‘사계절 꽃 축제’와 대표 특산물인 홍어, 민어, 왕새우 등 수산물 축제를 아프리카TV 플랫폼을 통한 신안군 축제 BJ탐방대 모집, 축제 라이브 스트리밍 및 현장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 기획을 통한 축제 온라인 홍보에 상호 적극적으로 협력해 나갈 예정이다.

업무협약식에 7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유튜버 겸 BJ인 대륙남TV와 무인도 체험콘텐츠인 ‘섬박2일’로 지난 2022년 아프리카TV BJ대상을 받은 BJ오세블리가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섬박2일 시즌2’는 신안군의 대표 핫플여행지인 ‘퍼플섬’에서 지난 3월 첫 방송을 시작으로 8월까지 매월 1회, 총 6회차로 방영될 예정이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아프리카TV와의 업무협약을 통해 문화예술과 사계절 꽃피는 신안 꽃축제의 아름다운 향연, 청정 신안에 신선한 특산물의 생생함을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1004섬 신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