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목포청년100인포럼 ‘지역인사 및 언론인과의 만남’ 세미나 개최
상태바
목포청년100인포럼 ‘지역인사 및 언론인과의 만남’ 세미나 개최
  • 이윤정 기자
  • 승인 2012.07.20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 그리고 목포’라는 주제로 질의응답 토론도 가져

▲ 목포청년100인포럼이 지역인사 및 언론인과의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목포타임즈=이윤정기자]목포청년100인포럼(공동대표 강문정 박우영)이 지난 14일과 15일 양일 동안 영암월출산관광호텔에서 하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박지원 민주통합당 원내대표, 정종득 목포시장, 박홍률 목포희망 21C 대표, 홍영기 전 서울 경찰청장, 강성휘 전남도의원, 목포시의회 박창수, 노경윤, 최홍림, 서미화 의원과 청년100인 포럼회원 100여 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역인사 및 언론인과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세미나는 ‘목포 그리고 목포’라는 주제로 회원과 주요 참석자와의 자유로운 질의응답 토론으로 진행됐다.

박우영 공동대표는 “회원들의 협력과 화합을 통해 목포시의 변화와 혁신에 앞장서고, 참여와 소통을 통해 우리 지역을 기회의 땅으로 만들어가야 한다”고 말했다.

강문정 공동대표는 “목포시의 행복한 미래와 발전을 위해 고민해 보는 자리가 되고, 지역의 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가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세미나를 통해 목포시는 오는 8월 3일부터 5일간 개최되는 목포해양 문화축제 추진개요에 대한 설명과 축제운영 전반에 걸친 프로그램 진행계획을 설명하는 시간을 갖고, 회원들의 협조를 부탁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포럼 회원과 지역 언론인을 비롯해 주요 참석자와 토론도 자유롭게 가져 의미 있는 행사가 됐다는 평이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