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무안교육지원청,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무안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상태바
무안교육지원청,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무안한마음체육대회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3.05.1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께 뛰고 소통하며 하나되는 무안교육가족
무안교육지원청,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무안한마음체육대회 개최.
무안교육지원청, 화합과 소통의 장 마련…무안한마음체육대회 개최.

함께 뛰고 소통하며 하나되는 무안교육가족

전라남도무안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선치)은 5월 10일 무안종합스포츠파크 외 4곳에서 스승의 날을 기념해 무안교육가족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무안한마음체육대회를 가졌다.

무안한마음체육대회는 스승의 날을 맞아 교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고 무안 관내 교직원의 화합과 소통의 장을 마련하는 계기를 만들었으며, 교육지원청이 종목, 장소, 행사운영물품 등을 지원함으로써 참여도와 만족도를 높였다.

올해는 학교의견을 수렴하여 유, 초, 중, 고 총 33개 팀이 참가하였으며 배구와 제기차기 등 모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운영되었다. 배구경기에서 남자부 우승은 무안행복초, 준우승은 오룡초 여자부 우승은 남악초, 준우승은 일로초, 초등(혼성)부 우승은 삼향동초, 준우승은 운남초 그리고 중등(혼성)부 우승은 체육중고, 준우승은 무안중과 무안몽탄중 연합팀이 차지했다.

무안행복초 김현석 교감은 “한마음체육대회에 참가하면서 교직원들이 잠시라도 업무를 잊고 친밀감도 쌓고, 모두가 하나가 되어 참여하고 웃는 행복한 자리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김선치 교육장은 “평소 무안교육을 위해 애쓰신 많은 교직원들이 열정을 갖고 교육에 전념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즐거운 배움 함께 만들어가는 무안교육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해달라”고 격려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