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9-07 12:48 (토)
대한조선(주)과 아라마크(주), 자혜양로원에서 글로벌 사랑나눔의 날(ABC Day) 행사 개최
상태바
대한조선(주)과 아라마크(주), 자혜양로원에서 글로벌 사랑나눔의 날(ABC Day) 행사 개최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4.04.30 2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조선(주)과 아라마크(주), 자혜양로원에서 글로벌 사랑나눔의 날 행사 개최.
대한조선(주)과 아라마크(주), 자혜양로원에서 글로벌 사랑나눔의 날 행사 개최.

K대한조선(주)는 아라마크(주)와 함께 전남 무안군에 위치한 자혜양로원(노인주거복지시설)을 지난 25일에 찾아 거주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제공을 위한 후원 목적으로 미화 3,000달러 기금의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아라마크의 ‘글로벌 사랑 나눔의 날(Aramark Building Community Day)’ 행사는 2014년 3월 시작되어 전 세계 이웃의 삶을 건강하고 행복하게 만들기 위해 나눔의 손길을 전하고 있는 정기적인 후원 행사이다.

이날 행사는 전용운 본부장, 아라마크(주) 홍권유 호남 지사장, 노병억 이사 외 임원진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축사 및 후원물품 전달식을 통해 기부자와 수혜자의 직·간접적 상호작용으로 사회적 연결성 및 공동체 의식 향상에 기여했다.

K대한조선(주) 전용운 본부장은 “직·간접적인 상호작용으로 서로 상생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라마크(주)호남 홍권유 지사장은 “어르신이 계시기에 저희가 있는 것이다. 어르신을 공경하는 마음을 지니며 다음에는 어르신을 위해 봉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사)전남관악연구회 조재문 회장은 “매년 어르신을 찾아뵙지만 과거보다 젊어지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 항상 어르신과 함께하는 사)전남관악연구회가 되겠다”고 전했다.

이에 박은주 자혜양로원장은 “우리 어르신을 위해 지역사회와 더불어 함께 나아갈 수 있도록 후원을 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어르신의 건강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는 자혜양로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