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5:21 (금)
전라남도 하반기 정기 인사 단행
상태바
전라남도 하반기 정기 인사 단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08.28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협력과장 고영윤, 세정과장 배유례, 회계과장 방옥길 등

 

[호남타임즈=정진영기자]전라남도가 2012년 8월 31일字로 4급 과장급 공무원 25명에 대한 하반기 인사를 실시했다.

인사내용은 신설된 국제협력과장에 고영윤 여수박람회지원관, 세정과장에 배유례 세무회계과장, 회계과장에 방옥길 스포츠산업과장, 스포츠산업과장에 정형철 목포시 의회사무국장, 농업정책과장에는 전문성을 고려하여 국외훈련에서 복귀한 서은수, 토지관리과장에는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에서 복귀한 민상기, 서울투자유치사무소장에는 지식경제부 파견에서 복귀한 박은호를 발령하고, 홍성일 토지관리과장은 목포시 국장요원으로 전출했다. 여수세계박람회조직위에서 복귀하는 정찬균은 국회사무처에, 손영호 농업정책과장은 2013 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조직위원회에 각각 파견 발령했다.

또한 김태환 녹색에너지담당관, 김범수 투자개발과장, 윤순선 신성장동력과장, 윤진호 F1대회조직위원회 기획공보부장, 윤병선 산림자원연구소장은 업무의 연속성 유지를 위해 현직위에서 승진 임용하였으며 신설된 식품안전과장에는 장문성 공공보건담당을 승진 임용하고, 행정안전부와 인사교류는 차주경 문화예술재단 사무국장을 승진 임용 전출했다.

원장 승진으로 공석이 된 보건환경연구원 연구지원담당관에 양수인 폐기물분석과장을 직위 승진 임용했다.

공로연수에 들어가는 하창호 축산연구소장의 후임에는 축산연구사업의 신기술 도입과 중앙과의 정책연계 강화를 위해 농촌진흥청과 인사교류를 통해 김원호 국립축산과학원 축산연구관을 임용하고, 임여호 해양 수산과학원장의 후임에 최연수 친환경수산담당을 승진 임용했다.

아울러 행정안전부와 인사교류를 마치고 전입하는 소영호 서기관은 간부공무원의 국제화 역량 강화를 위해 국외훈련 대상자로 선발하고, 신규로 과장직위에 승진 임용되는 김명원 인사담당은 전남문화예술재단 사무국장, 유현호 관광정책담당은 지식경제부에 각각 파견 발령했다.

이호경 행정지원국장은 “이번 과장급 인사는 조직의 안정과 업무의 연속성 유지를 위해 여수세계박람회 조직위원회 등에서 복귀하는 인력을 조직개편 등으로 발생한 결원직위에 보임하는 수준으로 전보인원을 최소화하였다”고 밝혔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