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09 (목)
목포 옥암지구 마지막 명당, 대단지 중형아파트 분양 눈길
상태바
목포 옥암지구 마지막 명당, 대단지 중형아파트 분양 눈길
  • 박진성 기자
  • 승인 2012.11.14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근화 옥암베아채, 공인기관 안전진단 마치고 착공 본격화

옥암지구 사실상 마지막 분양아파트 관심 집중

▲ 근화건설 김호남회장
[목포타임즈=박진성기자]목포 향토기업 근화건설(회장 김호남, 사진)이 옥암지구에 지난 11월 9일 모델하우스 오픈을 해 지역사회에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모두가 선호하는 남악신도시 옥암지구의 마지막 명당부지에 들어서는 ‘마지막 프리미엄’ 주인공이기 때문이다. 옥암지구 법원 검찰청 건너편에 위치한 근화 옥암베아채는 12~20층 13개동으로 84㎡ 34A형 217세대, 34B형 223세대, 35형 392세대 등 총 832세대 대단지로 구성됐다.
실수요자들이 선호하는 중형 대단지에 이미 공정이 35%나 진행되어 있고, 미리 행정절차를 포함한 공인기관 안전진단을 마치고 본격 착공에 들어갔다. 내년 말(2013년 12월 예정)이면 빠른 입주를 할 수 있어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이들에게는 희소식이다.
근화 옥암베아채는 832세대의 대단지 프리미엄과 함께 뛰어난 특화설계가 돋보인다. 옥암, 남악지구 최초 단지 내 수영장과 6.6㎡의 넓은 전실 내 식품저장고, 남쪽을 향한 주방 배치, 넓은 호텔식 욕실과 각실이 10cm 높은 천장고 등 여성의 바람이 담긴 드림하우스라 할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뛰어난 영산호 조망권과 단지 바로 앞 옥암초ㆍ중학교, 옥암지구의 편리한 생활 여건이 맞물려 그간 옥암지구를 희망하던 수요층에게는 절호의 기회”라고 말했다. “또한, 계약금만으로 옥암에 내 집 마련이 가능해 재테크 가치도 충분하다”고 평했다.
한편 남다른 애향심으로 지역현안사업을 마무리하게 될 목포 토박이 건설업체인 근화건설은 장학금 기탁, 허정무․거스히딩크 축구재단 후원 등 각종 사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앞선 사업현장에서 뛰어난 분양실적과 높은 청약률을 기록하며 신화를 이뤄내, 남악신도시의 프리미엄을 촉발시키며 큰 화제를 낳은 바 있다. 근화건설 분양 홈페이지: www.kh-okambeache.co.kr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