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5 (토)
호남타임즈신문 창간 축사/김산 무안군의회 의장
상태바
호남타임즈신문 창간 축사/김산 무안군의회 의장
  • 정진영
  • 승인 2011.09.26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뢰와 믿음있고 이웃 같은 신문 확신

먼저 호남타임즈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우리는 각종 신문, 방송 등 언론매체의 홍수 속에 살고 있습니다. 호남타임즈의 창간은 이 땅에 언론매체가 부족한 때문이 아님은 물론입니다. 우리 사회는 다기능적인 방송망과 수십만 부를 넘는다는 월간지와 주간지 등 많은 언론매체를 갖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 신문을 창간하는 것은 도민의 목소리와 양심을 대변하는 바르고 용기있는 언론과 지역사회의 발전, 문화 창달의 시대적 소명을 다하고자 함일 것입니다.


언론은 비판과 칭찬을 아끼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비판은 공정성과 건전성을 가져야 하며, 칭찬 또한 한쪽에 치우치지 않고 사심이 없이 객관적이고 사실적으로 보도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공정한 보도를 통해 국민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고, 정확한 판단을 유도하여 사회적 신뢰와 화합, 단결을 모색하는데 힘써야 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호남타임즈는 지역사회 발전과 지역경제의 활성화를 꾸준히 모색하는 신문, 새로운 문화를 창출하는 신문, 국민에게 다가가는 신문, 신뢰와 믿음이 있는 신문, 이웃 같은 신문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끝으로 21세기 정보화를 선도하고 시대를 선도하는 큰 신문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하며 지역의 훌륭한 대변지로 성장할 호남타임즈의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를 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