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전남도교육청, 2012년 사교육절감형 창의경영학교 하반기 학부모 연찬회 개최
상태바
전남도교육청, 2012년 사교육절감형 창의경영학교 하반기 학부모 연찬회 개최
  • 류옥경 기자
  • 승인 2012.12.0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부모 진로강화 프로젝트, 좋은 부모의 행복한 소통법 내용

▲ 전라남도교육청은 학부모 400여 명을 대상으로 '사교육절감형 창의경영학교 학부모 연찬회'를 개최했다.
[호남타임즈=류옥경기자]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만채)은 12월 3일(월) 전라남도 여수시 유캐슬호텔에서 학부모 400여 명을 대상으로 사교육절감형 창의경영학교 학부모 연찬회를 개최했다.

이번 연찬회는 도교육청 방과후학교지원단 주관으로 사교육절감형 창의경영학교 학부모를 대상으로 올바른 진로ㆍ학습 지도, 좋은 부모의 행복한 소통법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되었다.

연찬회는 사교육에만 의존하는 자녀교육이 많은 역효과를 낳고 있는 현실에서, 학교교육을 충실히 받은 학생과 자녀가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인지를 알고 컨설팅 해주는 부모가 함께 할 때 자녀교육이 성공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강의가 이루어 졌다.

이날 참석한 한 학부모는 “진로지도에 대한 전략, 자녀와의 소통에 대한 강의가 자녀교육의 올바른 방향을 다시 생각하게 한 뜻 깊은 시간이었다”고 만족했다.

도교육청 방과후학교지원단장 이종범 서기관은 “사교육절감형 창의경영학교 운영으로 공교육 내실화와 사교육비 절감을 위한 학교 지원 사업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