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01:14 (화)
목포시 관광전용 블로그 ‘해맑은 목포’ 오픈
상태바
목포시 관광전용 블로그 ‘해맑은 목포’ 오픈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12.18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화재, 축제, 각종행사, 별미, 관광지 등 소개

▲ '해맑은 목포' 관광전용 블로그 메인 화면
[호남타임즈=정진영기자]목포시는 관광전용 블로그(http://blog.mokpo.go.kr)인 ‘해맑은 목포’를 개설했다.

관광전용 블로그 ‘해맑은 목포’는 현재 시 홈페이지의 문화관광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전형적인 관광홍보 시스템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한 블로그이다.

이 사이트는 목포의 문화재, 축제, 각종행사, 별미, 관광지 등을 사진과 곁들어 알기 쉽게 설명하고 있으며, 누구나 손쉽게 목포시의 관광자원에 대해 알 수 있도록 했다.

시는 ‘해맑은 목포’ 블로그가 시민들에게 더욱 친숙하고 활발한 온라인 공간이 되도록 생동감 있고 참신한 관광정보를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고, 방문자 댓글에 신속하고 성의있는 답변을 통해 관광 목포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또 주요 포털사이트 파워 블로거들의 팸투어를 주기적으로 실시하고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각종 이벤트 실시와 블로그 기자단 모집 등 활발한 운영으로 생동감 있는 블로그를 만들어 갈 방침이다.

시 관계자는 “해맑은 목포는 서남해안 관광중심도시 목포의 관광자원을 소개하는 전용 블로그 이다”며 “볼거리와 먹거리가 풍부한 목포의 차별화된 관광상품 홍보에 주력하여 활발한 관광산업을 통해 지역경제활성화를 가져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