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8 (목)
전남도 국장 및 시군 부단체장 등 21명 인사
상태바
전남도 국장 및 시군 부단체장 등 21명 인사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12.27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행정지원국장 이점관, 해양수산국장 정병재 등 2013년 1월 1일자 인사발령

[호남타임즈=정진영기자]전라남도(도지사 박준영)는 오는 2013년 1월 1일字 국장 및 시군 부단체장, 준국장급 등 21명에 대한 인사를 발표했다.

국장급 인사는 이인곤 해양수산국장을 지방행정연수원 입교대상자로 선발하였고, 후임에는 2012 여수세계박람회를 성공리에 마친 정병재 여수시 부시장을 임명했다.
후임 여수시 부시장에는 오랜 행정 경험과 탁월한 업무능력, 친화력 등을 겸비한 이호경 행정지원국장을 전출 발령했다.

행정지원국장에는 제3회 F1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이점관 F1대회지원본부장을, 후임에는 최종선 F1대회지원담당관을 지방서기관에서 지방부이사관으로 승진 임명했다.

2012년 12월 31일자로 명예퇴직한 주신호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투자유치본부장의 후임에는 1년간 고위정책과정 교육을 마친 윤광수 지방부이사관을 발령했다.

부군수는 민종기 화순군 부군수를 의회사무처 의정지원관에, 이재철 해남군 부군수를 의회사무처 입법지원관에, 최강수 곡성군 부군수와 행정안전부에 복귀하는 황기연 장흥군 부군수를 인력관리과에 발령했다.

후임에는 이광수 보건복지여성국 사회복지과장을 곡성군 부군수, 김연태 투자정책국 기업유치과장을 화순군 부군수, 윤승중 행정지원국 행정과장을 장흥군 부군수, 배택휴 정책기획관을 해남군 부군수, 최성현 해양수산국 해양항만과장을 진도군 부군수로 임명했다.

준국장급 및 과장급으로는 후임 정책기획관에는 새정부 출범에 맞추어 정책협력을 효율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출신으로 고위정책과정 장기교육을 마치고 복귀하는 정승준 지방서기관을 임명했다.

2013년 6월말 정년퇴임이 예정된 장태기 의회사무처 의정지원관, 노두근 의회사무처 입법지원관, 박양종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행정관리부장은 공로연수 파견 발령을 했다.

강효석 F1대회조직위원회 대회운영부장은 F1대회지원담당관에, 최두주 의회사무처 행정환경수석전문위원은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행정관리부장에 임명했다.

전남도는 과장급(4급), 5급 이하 인사 등 후속인사도 새롭게 출범하는 새정부의 정책기조에 맞추어 도정을 이끌어 갈 수 있도록 조기에 마무리하여 제18대 대통령 공약사업에 대한 대응방안 마련 등 도정을 역동적으로 펼쳐 나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