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08 09:21 (수)
호남타임즈신문 창간 축사/배종범 목포시의회 의장
상태바
호남타임즈신문 창간 축사/배종범 목포시의회 의장
  • 정진영
  • 승인 2011.09.26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발전 이미지 높이는데 큰 역할 부탁

이 땅의 정의와 진실을 밝히고, 지역민의 등불 역할을 수행하기 위하여 이번에 새롭게 출발하게 된 호남타임즈 신문 창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은 사회의 목탁입니다. 이는 언론이야말로 시대의 밝은 눈과 열린 입이 되어 사회를 건전하게 만들고, 정신문화를 올바르게 이끌어 가는 선도자의 역할을 수행하며, 지역민들과 고락을 함께 하면서 지역민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바를 찾아내고 올바른 정책방향을 제시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따라서 이번에 창간한 호남타임즈 신문이 지역문화를 꽃피우고, 지역사회의 중간지대에 서서 균형감각을 잃지 않고 바른 여론을 형성하여 역사와 시대, 그리고 미래를 기록하는 열린 언론지로 성장하기를 소망합니다.


오래된 관광지만이 문화상품인 시대는 이미 지나가고 있다고 보며, 지역 신문 또한 그 지역을 평가하고, 그 지역의 문화척도를 가늠하게 하는 또 다른 문화재라고 생각합니다.


호남타임즈 신문이 단순히 기사를 작성해서 독자들에게 배포한다는 차원에서 벗어나서, 목포의 문화재라는 자부심과 책임감을 갖고, 목포의 발전과 이미지를 높이는데 큰 역할을 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호남타임즈 신문이 목포를 대표하는 정론지로 우뚝 서시길 바라며, 무궁히 발전해 나가기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