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김동근 신안군의회 의장/ 군민 모두 행복하고 책임 다하는 의정활동 전개
상태바
김동근 신안군의회 의장/ 군민 모두 행복하고 책임 다하는 의정활동 전개
  • 호남타임즈
  • 승인 2012.01.0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경하는 군민여러분!
새로운 꿈과 희망이 가득한 2012년 임진년(壬辰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해에도 군민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뜻대로 이뤄지는 한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지난해 신안군의회에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보내 주신 군민여러분께 고개숙여 감사 드립니다.
새로운 시작은 항상 우리에게 기대와 설렘을 주는 가슴 벅찬 일입니다.
우리군은 지난해 군청사를 압해도로 이전했으며, 이를 계기로 인구 10만의 웅군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 압해읍 승격과 더불어 군청사 주변의 도시화 및 보건소 이전, 압해~암태간 새천년 대교 건설, 신장~복룡간 4차선 도로확장 등 굵직한 현안 사업도 추진하고 있습니다.

신안군의회는 군민과 함께하는 ‘군민의회’, 군민을 위한 ‘열린의회’, 생동감 있는 ‘생활의회’, 서로를 존중하고 신뢰받는 신안군의회의 도약과 군민이 잘 사는 행복한 신안군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군민여러분 !
우리 신안군의회는 금년에도 항상 겸손한 마음으로 군민의 눈과 귀가 되어 군민의 소중한 뜻과 바람을 의정에 반영하여 군민 모두가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군의회가 책임을 다하는 의정활동을 전개 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우리 신안군이 밝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는 뜻 깊은 한해가 될 수 있도록 군민 여러분의 의지를 한 곳에 모아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임진년(壬辰年)새해 모든일 잘 되시길 소망하며, 희망찬 새해에는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항상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거듭 기원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