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1:27 (금)
무안군, 어린이세상 큰잔치 마련
상태바
무안군, 어린이세상 큰잔치 마련
  • 이태헌 기자
  • 승인 2013.04.30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5일 승달문화예술회관 광장에서 열려

[호남타임즈=이태헌기자]무안군은 제91회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제7회 어린이세상 큰잔치를 연다고 밝혔다.

무안군은 이를 위해 오는 5월 5일 무안읍 소재 승달문화예술회관 광장 및 불무공원 일원에서 다채로운 프로그램, 풍성한 먹거리 등을 준비해 어린이와 학부모가 함께 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무안군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무안지역아동센터 주관으로 열리는데 무안 희망의 오케스트라 공연을 시작으로 기념식, 희망메시지 날리기, 어린이 재롱잔치, 난타, 비보이, 신기한 마술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가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관내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참가하는 ‘내고장 무안알기’, ‘도전 어린이 골든벨’이 펼쳐지며, 행사장 곳곳에서는 우드팬시, 리본아트, 6가지 주제의 과학체험, 풍선아트, 페이스페인팅, 전통놀이체험 등 다양한 체험행사를 진행하고 짜장면, 샌드위치, 떡볶이, 아이스크림, 슬러시 등 풍성한 먹거리와 기념품도 제공한다.

무안군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미래의 주인공인 어린이들이 주체가 되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고 밝히면서, “이번 행사가 축제한마당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가족이 행사에 참여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