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목포농산물도매시장, 23일(목) 효사랑 경로위안잔치
상태바
목포농산물도매시장, 23일(목) 효사랑 경로위안잔치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3.05.2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사자 단합대회도 함께 개최

▲ 박정수 목포농산물도매시장 이사장
[호남타임즈=정진영기자]목포농산물도매시장(이사장 박정수)이 오는 23일(목) 오전 11시에 효사랑 경로위안잔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영세농으로 어려운 생계를 꾸려나가면서도 근검과 절약으로 일평생 가난의 세월을 이겨 온 어르신들을 모시고 효사랑 경로위안잔치를 개최, 점심식사 및 흥겨운 잔치로 도매시장 종사자들과 따듯한 정을 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했다.

도매시장 신축경매장에서 개최되는 행사는 초청 어르신들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기, 도매시장 종사자들 초청 어르신들께 큰절 올리기, 점심식사 및 흥겨운 품바 한마당, 가수초청공연, 기념타월 제공 등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목포농산믈도매시장은 목포시에서 개설하고 목포농협, 목포수협, 목포무안신안축협이 공동으로 출자하여 설립한 공공출자법인 ㈜목포농수산이 운영하고 있으며, 전남 서남권 농산물 유통의 중심으로 농민들에게는 생산한 농산물을 제 값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질 좋은 상품을 값 싸게 공급하고 있다.

한편 목포농산물도재시장은 지난 2012년 10월에 ‘사랑의 김치 나누기’를 실시해 주민자치센터 23개동 총 120여 세대 소외계층에 ‘사랑의 김치’를 전달했고, 정기적으로 지역 소외계층 및 어려운 이웃들과 따듯한 정을 나누는 도매시장으로 거듭나고 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