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5 (토)
신안군 제24대 정승준 부군수 취임
상태바
신안군 제24대 정승준 부군수 취임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3.07.22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장점 활용, 지역발전 선도해 나갈 터”

▲ 신임 정승준 신안군 부군수
[호남타임즈=정진영기자]전남 신안군 부군수로 정승준 전라남도 기획조정실 정책기획관이 19일 취임했다.

전라남도의 인사발령에 따라 제24대 신안군 부군수로 임명된 정승준 신임 부군수는 이날 오후 3시 군청 공연장에서 실과소장 등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수행에 들어갔다.

정승준 부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천사 섬 신안에서 여러분과 함께 일하게 된 것을 다시없는 기쁨으로 생각한다”며 “희망의 태양이 바다에서 솟듯이 ‘미래가 있는 신안’, ‘군민과 항상 함께하는 열린행정’을 실현하기 위해서 지역의 장점을 활용하여 지역발전을 선도해 나가겠다”고 다짐했다.

또 취임식에 참석한 공무원들에게 “사람은 아는 것만큼 보이고, 보이는 것만큼 느끼고, 느끼는 것만큼 실천한다는 말이 있듯이 여기에 계신 공직자 여러분이 저의 눈과 귀가 되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취임식을 마친 정 부군수는 영상회의실에서 간부공무원들의 신고를 받고 정담을 나누는 것으로 일정을 마무리하고, 군의회 및 유관기관을 22일부터 방문 할 예정이다.

정승준 부군수는 1956년 영광군 군남면에서 출생했으며, 1975년 강원도 철원군에서 첫 공직생활을 시작했다. 내무부 지방행정연수원 운영과, 행정자치부 지역경제과, 의전담당관실, 행정자치부 차관비서관, 교부세과 등을 거쳐 2013년 1월 전라남도 정책기획관을 역임하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행정발전을 위해 헌신해 왔다

가족으로는 부인 고재욱 여사와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