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0 18:07 (목)
<우리동네 새동장>김영숙 목포시 산정동장 “주민과 함께하는 살기좋은 동네 사업 추진”
상태바
<우리동네 새동장>김영숙 목포시 산정동장 “주민과 함께하는 살기좋은 동네 사업 추진”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4.02.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영숙 산정동장
“동 주민센터를 찾는 모든 분들에게 마음을 담아 가족같이 대하고 항상 친절하게 대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김영숙 동장은 “제증명 민원인 뿐만 아니라 동을 찾는 분들이 어려움이 없도록 직원들이 최선을 다하고, 목포시 주요 정책이 주민들에게 제대로 전달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김 동장은 동 특수시책으로 행복1번지 이웃사랑 운동추진, 주민과 함께하는 살기좋은 동네 만들기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주민들과 자생조직으로 이뤄진 가칭 발걸음봉사단을 발족하여, 경로당 어르신 보살피기, 독거노인, 조손가정에 대한 안부살피기를 적극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또 4대악 및 기초질서 지키기 캠페인을 전개하고 아름다운 숲과 꽃이 있는 친환경 공원관리를 위해 청호공원과 산정생활체육공원 등을 월 2회 청결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김영숙 동장은 1983년도에 공무원에 임용되어 여성정책, 사회복지서비스지원, 경관기획, 인사업무를 맡았다.

특히 여성정책 담당으로 근무할 때는 여성발전5개년 계획을 수립했으며, 여성정책에 있어 능통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목포타임즈신문 제84호 2014년 2월 12일자 5면>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