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20 18:07 (목)
<우리동네 새동장>김철준 목포시 연동장 “주민자치 실현 통해 다양한 복지정책 추진”
상태바
<우리동네 새동장>김철준 목포시 연동장 “주민자치 실현 통해 다양한 복지정책 추진”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4.02.14 0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철준 연동장
“연동은 노인인구와 소외계층 인구가 다른 동에 비해 상대적으로 많다보니 다양한 보살핌 등 복지 정책을 중점적으로 펼쳐나가겠습니다”

김철준 연동장은 “동을 방문하는 주민들에게 항상 친절하게 맞이하고, 직원들이 수시로 동을 순회하며 주민들의 불편 사안을 해결하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김 동장은 “연동은 주민과 동 자생조직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탄생된 연동복지사랑나눔회가 주축이 되어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고 있으며, 구정 전에도 쌀 나눔행사를 전개했다”며, “주민자치를 실현하는 데 동이 아낌없는 지원을 펼치고, 이와 연계하여 다양한 복지정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김철준 동장은 지난 1984년 8월 목포시 공무원에 임용되어 축구센터건립, 법무, 사회복지총괄, 수도행정, 하수행정 담당 등을 역임했다.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목포축구센터건립을 위한 보상부터 건립 발주가 순조롭게 되도록 기여를 했으며, 사회복지총괄계장을 역임할 때는 국제행사로 한·일복지세미나를 개최하기도 했다.

특히 목포시가 광역상수도를 이용하면서 애물단지로 된 함평 대동댐 매각을 완료하는 등 남다른 추진력을 보여 왔다


<목포타임즈신문 제84호 2014년 2월 12일자 5면>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