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도군, 반려동물전문가 강형욱 초청 청년아카데미 개최

23일(목) 오후 2시 반려견 통해 세상에 전하는 희망 메시지 전달 예정

2019-05-20     김창호 기자
▲ 진도군이 23일 반려동물전문가 강형욱 대표를 초청해 청년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진도군이 오는 23일(목) 오후 2시 진도군청 대회의실에서 방송과 인기 유튜버로 활동하는 강형욱 대표(보듬컴퍼니)를 초청, 청년 아카데미를 개최한다.

‘반려견을 통해 세상에 전하는 희망 메세지’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에서 강형욱 대표는 현재 직업을 갖게 된 열정과 동기, 세상과의 소통, 반려견의 의미 등 현장에서 겪었던 생생한 경험담을 군민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청년 아카데미 참석 대상은 지역사회의 주역인 청년들과 자신의 진로에 대해 고민하고 있는 학생 등 진도군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시간은 오후 2시부터 4시이다.

진도군 일자리투자과 관계자는 “미래를 이끌어갈 청년이 돌아오는, 청년이 정착하는, 청년이 행복한 보배로운 땅, 기회의 땅, 진도군을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청년들에게 동기부여와 활력이 되는 유익한 특강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진도군은 청년 아카데미 운영으로 지역의 성장 동력인 청년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소통과 상생을 통한 공동체 기반 마련 등 희망찬 군민, 번영하는 진도를 만들어나가는데 밑거름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김창호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