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5 (토)
[6.4지방선거]배용태 목포시장 예비후보, 첫 길거리 출근 인사 시작
상태바
[6.4지방선거]배용태 목포시장 예비후보, 첫 길거리 출근 인사 시작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4.03.10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용태 전 전남도행정부지사가 목포시장 예비후보로서는 처음으로 길거리 출근 인사를 시작했다.
목포시장 출마를 선언한 배용태(민주당) 전 전남도행정부지사가 목포시장 예비후보로서는 처음으로 길거리 출근 인사를 시작했다.

배 전 행정부지사는 지난 3일 목포시 용해동 동아아파트 사거리에서 첫 출근 인사를 시작한데 이어 이틀째인 4일은 하당 포르모 상가 인근 사거리에서 출근 인사를 이어갔다.

배 전 행정부지사는 신호등 건널목을 오고가는 시민들을 향해 90도로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하는 한편 출근하는 승용차와 버스를 향해 손을 흔드는 등의 방법으로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배 전 행정부지사는 “더 낮은 자세로 시민들에게 다가서기 위하여 출근인사를 시작했다”며 “피부로 느낄 수 있고 현실에 와 닿는 정책이나 약속들이 시민들이 바라는 새정치가 아닐까 생각한다”고 말했다.

배 전 행정부지사는 민주당과 새정치연합의 통합에 대해 “큰 틀에서 보면 언젠가는 모두 다 함께 가야 할 가족이나 다름 없었다”며 “야권 대통합이 성사된 것을 늦었지만 진심으로 환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배용태 전 행정부지사는 고려대 법대를 졸업하고 제27회 행정고시를 합격했다. 2004년 목포부시장을 거쳐 목포시장 권한대행을 맡으면서 요트마리나 기본계획 수립과 목포국제축구센터를 유치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진영기자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