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5-01 00:17 (수)
[6.4지방선거]배용태 목포시장 예비후보, 시민소통 정책제안 공모 및 자원봉사자 모집
상태바
[6.4지방선거]배용태 목포시장 예비후보, 시민소통 정책제안 공모 및 자원봉사자 모집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4.03.16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배용태 목포시장 예비후보
배용태(전 전남도 행정부지사) 민주당 목포시장 예비후보는 작지만 시민들이 직접 피부에 와 닿는 현실적인 정책들을 시민공모를 통해 제안을 받는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깨끗한 정책선거 문화를 위하여 선거운동에 필요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안과 함께 공직선거법상 선거운동기간인 5월 22일부터 6월 3일까지 선거운동을 함께 할 자원봉사자도 모집한다.

배 후보는 “시민들의 소중한 정책 아이디어를 한 데 모으는 것부터가 정책선거의 시작이다”면서 “선거운동 기간뿐만 아니라 앞으로 목포시장이 되더라도 시민들의 시정참여의 방법과 기회를 늘려 시민들과 항상 소통하겠다”고 강조했다.

배 후보는 이어 “정책선거를 위하여 우리지역에 바라는 점이나 건의하고 싶은 정책 제안뿐만 아니라 앞으로 펼쳐질 선거운동에 필요한 참신한 아이디어도 제안을 받아 공약을 만들어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6월4일까지 남은 80여 일 동안 배용태 후보와 선거운동을 함께 할 자원봉사자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3월 17일부터이며 자원봉사를 원하시는 분은 배용태 예비후보 사무실(☎(061)281-8585)과 홈페이지(ilovemokpo.com)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전남도 행정부지사 출신인 배 후보는 고려대 법대를 졸업하고 제27회 행정고시를 합격했다. 특히 2004년 목포부시장을 거쳐 목포시장 권한대행을 맡으면서 요트마리나 기본계획 수립과 목포국제축구센터를 유치해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