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3:45 (화)
목포시, 민선 6기 공약사항 보고회 개최
상태바
목포시, 민선 6기 공약사항 보고회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4.07.30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대 분야 59개 사업 집중 점검, 박 시장, “공약은 시민들과의 약속이다”

 
목포시가 민선 6기 시장 공약사항의 본격적인 추진을 위해 25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박홍률 시장이 공약사항에 대한 실천의지를 대내외에 표명하고, 예산확보 방안과 문제점 및 대책 등을 심도있게 점검하는 자리였다.

주요공약사항은 ▲기업유치와 일자리가 있는 경제기반 구축 11개 사업 ▲해양관광레저스포츠산업 중심도시 건설 14개 사업 ▲도심재생 확대로 원심도심간 균형발전 도모 9개 사업 ▲ 더불어 사는 행복한 복지사회 구현 11개 사업 ▲품격있는 국제 교육문화도시 육성 8개 사업 ▲시민과 소통하는 열린 시정 구현 6개 사업 등 6대 분야 59개 사업이다.

박 시장은 “공약사항은 시민들과의 약속이다”고 운을 뗀 뒤 “시민과 함께 하는 희망찬 새목포 창조를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 또 단기에 완료가 가능한 사업은 조속히 추진해 완료될 수 있도록 하고 중장기 사업은 예산확보가 사업 성패의 중요한 관건이므로 예산확보 방안을 강구하라”고 주문했다.

이어 “공약사항 추진은 시장 혼자 힘으로는 이루어질 수 없으며 모든 공직자가 서로 힘을 합쳐야만 실현될 수 있다. 추진 상황을 정기적으로 점검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해달라”고 덧붙였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