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5:50 (화)
전남도 인사발령 실국장, 준국장, 부단체장 등 19명 인사 단행
상태바
전남도 인사발령 실국장, 준국장, 부단체장 등 19명 인사 단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6.01.04 2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도는 실·국장, 준국장, 부단체장 등 19명에 대한 인사를 1월 4일자로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국장급 및 부단체장 공로연수, 부단체장 인사교류, 장기교육 등을 반영하였으며, 친환경․수출 농업 기반을 확대하고 해양수산 융복합벨트 조성 등 지역발전 핵심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해 전보는 최소화 하면서 적재적소에 배치하는데 최선을 다했다.

일반직고위공무원은 최경주 농업기술원장이 공로연수에 들어감에 따라 후임에는 김성일 농촌진흥청 기술보급과장이 승진 임용(1월 1일자) 되었다.

3급 국장급은 9명으로 이기환 관광문화체육국장(직무대리)은 직급 승진하였으며, 김병주 해양수산국장(직무대리)은 직급 승진 후 지방행정연수원으로 교육 파견되었고, 후임에는 국방대학교 안보과정을 수료한 배택휴 부이사관을 발령하였다.

정순주 자치행정국장이 지방행정연수원 고위정책과정에 교육파견 됨에 따라 윤승중 공무원교육원장(직무대리)이 자치행정국장(직무대리)으로 자리를 옮겼으며, 후임 원장에는 박균조 농림축산식품국장을 발령하였다.

농림축산식품국장 후임에는 전종화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행정개발본부장을, 지방행정연수원 고위정책과정을 수료한 문동식 부이사관을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행정개발본부장으로 발령하였으며, 광주전남연구원에 파견 중인 송영종 부이사관은 공로연수에 들어간다.

준국장 및 부단체장은 8명으로 조용익 대변인의 지방행정연수원 고위정책과정 교육파견에 따라 후임에는 오재선 F1대회지원담당관을 발령하였다.

F1대회지원담당관 후임에는 송경일 신안부군수를, 도지사 비서실장에는 전영재 무안부군수를 발령하였다.

신안부군수에는 김범수 지역경제과장을, 무안부군수에는 지방행정연수원 교육에서 복귀한 박준수 서기관을, 최성현 구례부군수의 공로연수에 따른 후임에는 김금용 예산담당관을 발령하였다.

전남도는 과장급과 5급 이하 인사도 빠른 시일 내에 마무리하여 조직의 안정을 기한다는 계획이며, 별도 인사예고를 거쳐 1월 22일까지는 마무리 한다는 방침이다.

/정진영기자


전남도 인사발령(1월 1일자)

◎ 일반직 고위공무원
▲ 김성일 농업기술원장 ▲ 최경주 공로연수

전남도 인사발령(1월 4일자)

◎ 지방부이사관 직급승진
▲ 이기환 관광문화체육국장 ▲ 김병주 지방행정연수원 교육

◎ 지방부이사관 전보
▲ 전종화 농림축산식품국장 ▲ 배택휴 해양수산국장 ▲ 윤승중 자치행정국장 ▲ 박균조 공무원교육원장 ▲ 문동식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행정개발본부장 ▲ 정순주 지방행정연수원 교육 ▲ 송영종 공로연수

◎ 정무특보
▲ 오주승 정무특보(정책담당) 전 비서실장
▲ 이경호 정무특보 전 국회의원보좌관

◎ 지방서기관 전보
▲ 오재선 대변인 ▲ 전영재 비서실장 ▲ 송경일 F1대회지원담당관 ▲ 김금용 구례군 전출 ▲ 박준수 무안군 전출 ▲ 김범수 신안군 전출 ▲ 조용익 지방행정연수원 교육 ▲ 최성현 공로연수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신문/호남타임즈신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