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6-25 17:57 (금)
통합의학박람회, 한의사회 33인 명의 진료 인기
상태바
통합의학박람회, 한의사회 33인 명의 진료 인기
  • 백대홍 기자
  • 승인 2016.10.21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침.골타요법.대상포진 후 신경통.한방재활 등 진료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에 참여한 ‘대한한의사회 전라남도지부’ 한의사회 33인의 명의 진료가 관람객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차지하고 있다.

만성성인병관에 자리한 대한한의사회는 매일 명의 한의사가 근무하면서 관람객들의 치료와 상담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지금까지 박병준 원장의 파킨슨병, 안수기 원장의 아토피․비염, 김난희 원장의 콧물빼기, 박관우 원장의 요실금 치료, 손영훈 원장의 도침 치료, 유홍석 원장의 골타요법, 서경훈 원장의 테이핑치료요법, 송창호 원장의 안면비대칭, 배진석 원장의 통증, 박준하 원장의 치매 예방이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하루 검사인원은 185 이상으로 22일째 3천884명을 진료했지만 매일 밀려드는 관람객에게 모두 다 검사 및 상담을 하지 못해 아쉬움을 더하고 있다.

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에도 명의로 선정된 김수익 원장의 두통, 어지러움, 장세인 원장의 스포츠 마사지, 전라남도 한의사회 지부장인 정원철 원장의 대상포진 후 신경통, 전립선, 한방재활 등 상담과 진료가 이어진다.

‘2016 장흥국제통합의학박람회’는 ‘통합의학, 사람으로 향하는 새로운 길을 열다’는 주제로 장흥 안양면 비동리 일원에서 오는 31일까지 개최된다.

/백대홍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