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49 (금)
영암군, 민선6기 3주년 기념 봉사활동 전개
상태바
영암군, 민선6기 3주년 기념 봉사활동 전개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7.06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호읍 공직자·지역사회보장협의체, 삼호읍민의 주거환경 개선을 위해 뛰다

▲ 영암군 삼호읍 공직자와 삼호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지역 내 위기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진제공=영암군>
영암군 삼호읍(읍장 오자영) 공직자와 삼호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지난 3일 민선6기 3주년을 맞아 “하나 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건설을 위하여 민관이 함께 지역 내 위기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삼호읍 공직자와 협의체 위원들은 찜통 같은 무더위 폭염 속에서도 땀을 흘리며 참된 봉사활동을 통하여 조금이나마 삼호읍민들이 힘을 내기를 소망하며 봉사활동을 펼쳤다.

삼호읍은 그동안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읍민들을 위해 발 벗고 뛰면서 주거환경개선사업과 청소 및 도배장판, 이사 등의 서비스 활동을 펼쳐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삼호읍 직원들은 “여러 사람의 손길이 필요한 읍민이 있는 곳에 언제든 달려가고, 먼저 찾아가고, 먼저 달려가 봉사 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보람되며 읍민과 함께 살아가는 참된 기쁨을 느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오자영 삼호읍장은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복지사각지대에 있는 읍민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며, 자원봉사활동을 통한 나눔 문화 확산에 노력하고 읍민을 위해 찾아가는 봉사활동 및 맞춤형복지 실현을 위해 적극적인 행정·찾아가는 방문행정을 실시 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