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8 (목)
영암 氣찬랜드에서 보내는 시원한 피서 ‘문화행사도 풍성’
상태바
영암 氣찬랜드에서 보내는 시원한 피서 ‘문화행사도 풍성’
  • 김조은 기자
  • 승인 2017.07.20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용식&웃찾사 공연, 명품한우 대축제 등 다양한 행사 준비

자연계곡형 피서지로 유명한 월출산 기찬랜드에서 오는 7월 22일부터 매주 주말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될 계획이어 피서객들의 발길을 끌고 있다.

이번 행사들은 입장객이 집중되는 주말, 물놀이뿐만 아니라 다양한 문화공연 프로그램을 관광객들에게 선보여 남도 문화관광 중심지의 입지를 구축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우선 7월 22일(토)에는 뽀식이 이용식의 진행으로 SBS인기 방송 프로그램 웃찾사 멤버들의 개그 콩트 및 레크레이션과 관광객 즉석 노래자랑이 펼쳐지고 7월 29일(토) ~ 7월 30일(일)에는 우리 군의 우수한 명품 한우를 널리 홍보하고자 한우시식 및 할인판매, 다양한 공연행사 등 제6회 전남 명품 한우 대축제를 진행한다.

또한 8월 5일(토)에는 송대관을 비롯한 인기 초청가수들의 공연 등 한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다양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한편 지난 8일 개장한 월출산 기찬랜드는 장마의 영향에도 불구하고 1만여명의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져 전국적인 여름 피서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영암군 관계자는 “여름철 웰빙 피서지로 각광을 받고 있는 월출산 기찬랜드의 명성에 걸맞게 풀장 수질 관리는 물론 각종 편의시설을 제공하고 토요콘서트와 같은 다양한 문화행사를 개최해 다시 찾고 싶은 영암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조은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