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0:35 (토)
익산시 보석박물관, 설 명절 연휴 휴무일 없이 개관
상태바
익산시 보석박물관, 설 명절 연휴 휴무일 없이 개관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9.01.28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익산시

익산시 보석박물관은 설 명절인 오는 2월 4일부터 6일까지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을 위해 연휴기간 휴무 없이 정상 개관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보석박물관은 관람객이 집중적으로 방문하는 연휴기간에 사고발생 시 신속한 대처를 위해 자체 소방훈련 및 편의시설 등을 꼼꼼히 점검해 주요 상설전시관, 화석전시관, 기획전시실 및 야외 시설의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또한 국내 제일의 귀금속가공기술을 보유한 ‘보석의 도시, 익산’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전시실에 귀금속 장신구전을 준비하고 있으며, 설 명절 기간 고향을 찾는 귀성객 및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투호놀이, 제기차기 등의 민속놀이를 제공한다.

화석전시관 공룡테마파크에는 놀이시설이 설치되어 있으며, 함벽정과 수변정을 둘러싼 보석숲의 산책로와 칠선녀 광장에 준비된 LED 터널과 보석박물관 전면에 펼쳐지는 미디어 파사드 영상과 언약돔, 사랑의 마차, 하트터널, 하트포토존 등 빛 축제를 일몰 시간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정헌율 익산시장은 “세계유산 백제역사유적지 고향을 찾는 귀성객에게 유익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자 직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명절기간 가족들과 함께 왕궁 보석테마관광단지를 방문하셔서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주얼팰리스는 연휴기간 개관하지 않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