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23:18 (수)
목포폴리텍대학, 윤리경영 실천 지역거버넌스 구축
상태바
목포폴리텍대학, 윤리경영 실천 지역거버넌스 구축
  • 정소희 기자
  • 승인 2019.06.28 14: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폴리텍대학-전남서부권 노동유관기관단체 윤리경영 실천 지역거버넌스 협약식.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학장 김춘재)는 27일(목) 고용노동부 목포지청(지청장 김남용)을 비롯한 전남서부권 노동유관기관단체가 함께 모여 청렴 윤리경영을 위한 지역적 거버넌스 구축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시은 고용노동부 목포지청, 근로복지공단 목포지사(지사장 이금호),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전남지역본부(본부장 최수봉), 한국산업인력공단 전남서부지사(지사장 정응기),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전남지사(지사장 이승용), 한국폴리텍대학 목포캠퍼스, 대한산업안전협회 전남지회 목포안전기술국(국장 김성진) 등 7개 기관이 함께 협약에 참여했다.

이들 기관은 공공책임과 윤리 경영을 위한 협력적 공공네트워크를 구축하여 경영의 투명성을 높이고 봉사공헌 등 사회적 가치실현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기로 했다.

협약 후 기관장들은 “폴리텍대학의 캠퍼스의 우수한 시설과 첨단 교육장비를 둘러보고 지역사회의 일자리대학으로서 훌륭한 시설과 높은 취업률에 자랑스럽고 든든함을 느낀다”고 했다.

이에 목포폴리텍대학 김춘재 학장은 “40여 년 동안 전남서남권의 공공직업교육을 이끌어온 취업중심의 일자리대학으로서 고용위기지역의 어려움을 해소와 전문기술을 통한 청년들의 취업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정소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