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09 (목)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지역위원회,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동참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지역위원회,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동참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5.1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극복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지역위원회기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했다.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지역위원회기 긴급재난지원금 기부에 동참했다.

“코로나19 극복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

더불어민주당 순천시지역위원회는 11일 오후 1시 순천시의회 소회의실에서 긴급재난지원금 기부 약정식을 열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에 동참했다.

이날 약정식에는 지역위원장인 소병철 국회의원 당선인을 비롯해, 더불어민주당 소속 순천시의회 의원들과 순천에 지역구를 둔 전라남도의회 의원들이 참석했다.

소병철 지역위원장은 “오늘 기부 약정식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기부문화 확산에 기여한다는 취지에서 이루어졌다”면서, “언제나 시민들께 신뢰받는 더불어민주당 순천시 지역위원회가 되겠다”고 말했다.

순천시의회 서정진 의장은 “같이의 가치, 함께의 힘을 아는 우리라면, 코로나19 종식도 머지않았다고 생각한다”면서, “약소하지만 큰마음으로 전달된 오늘의 기부금이 국민들께 희망을 안겨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기태 도의원은 “나눔 문화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도민들의 안정적인 삶을 위해 최선을 다해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 행사에 참석한 시·도의원들은 “생활정치를 하고 있는 지역의원으로서 기부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순천시민의 삶에 힘이 되고 꿈을 이룰 수 있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