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투자유치 활성화 적극 행보 나서
상태바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투자유치 활성화 적극 행보 나서
  • 정민국 기자
  • 승인 2020.05.12 2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지역 투자유치 설명회 참가 기업 모집 ··· 18일 접수 마감
전남지역 투자활성화를 위한 투자유치설명회 포스터.
전남지역 투자활성화를 위한 투자유치설명회 포스터.

전남지역 투자유치 설명회 참가 기업 모집 ··· 18일 접수 마감

(재)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이 18일까지 ‘전남지역 투자활성화를 위한 투자유치설명회(IR, investor relations)’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이번 모집은 전남지역 스타트업 기업의 투자유치를 지원하기 위해 진흥원과 (재)전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정영준)가 공동 추진하며, 전남 소재의 3년 이내 초기 기업을 대상으로 참여 신청을 받는다.

신청기업은 모두 자금조달 및 투자유치 성공전략, 사업계획서 작성 및 발표방법 등 다양한 역량강화 교육이 무료로 제공되며, 우수 10개 기업을 선정하여 200만 원의 투자유치 자료 제작 지원비와 함께 경영·회계·마케팅 분야별 멘토링이 제공된다.

또한 진흥원과 전남혁신센터 공동주최로 오는 6월 개최되는 모의컨설팅 및 전남벤처포럼에서 엔젤투자자, 액셀러레이터, 벤처캐피탈리스트 등 20여 명의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제작 지원받은 IR 자료를 발표 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각 기업의 가치를 직접 전달할 예정이다.

유망기업에 대해서는 전남지역 투자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전남혁신센터의 직접 투자도 병행 시행한다.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진흥원 홈페이지(www.jcia.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tjy@jcia.or.kr)로 접수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랑은 일자리추진단(061-280-7499)로 문의.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