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전남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코로나 19 이후 청소년활동의 대안과 전략 토론회 개최
상태바
전남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코로나 19 이후 청소년활동의 대안과 전략 토론회 개최
  • 정민국 기자
  • 승인 2020.05.2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김진희)는 오는 29일(금) 2시 전남여성가족재단 공연장에서 ‘코로나 19 이후 청소년활동의 대안과 전략’이라는 주제로 토론회를 개최한다.

이번 토론회는 코로나 19 이후 변화된 청소년 현장의 현안을 진단하고, 올바른 대안과 전략을 도출하여, 변화된 환경의 적응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했으며,

토론회 주제발표는 한국방송통신대학교 주경필 교수가 코로나 19가 바꿀 청소년활동의 변화와 대응방안에 대해 이야기하며, 청소년현장대표(목포시청소년문화센터 김형수센터장), 청소년대표(전라남도청소년참여위원회 김윤서 위원), 학부모대표(참교육학부모회 전남지부 박기철 지부장)가 주제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공유할 예정이다.

토론회는 현장 토론회와 온라인 토론회를 병행하여 운영하며, 온라인 참여는 유튜브 전라남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채널을 통해 토론회 당일 실시간으로 참여가 가능하다.

전라남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김진희 센터장은 “코로나 19로 인한 언컨택트 시대에, 이번 토론회가 새로운 패러다임과 사회적 변화에 대비한 청소년활동의 선제적 대응책 마련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서로 의견을 나누는 소중한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기획운영팀(061-280-9051)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민국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