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2:08 (목)
<우리 동네 새 동장> 이길용 목포시 대성동장 직무대리, “주민화합 복지증진 통해 살기 좋은 대성동 위해 노력”
상태바
<우리 동네 새 동장> 이길용 목포시 대성동장 직무대리, “주민화합 복지증진 통해 살기 좋은 대성동 위해 노력”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0.08.12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길용 목포시 대성동장 직무대리.
이길용 목포시 대성동장 직무대리.

“주민화합 복지증진 통해 살기 좋은 대성동 위해 노력”

이길용 목포시 대성동장 직무대리는 1987년 행정직으로 목포시 공무원을 시작했다.

시정 담당, 감사 담당, 복지행정 담당, 대중교통 담당, 해양수산융복합 담당, 녹지 담당 등을 역임했다.

자치행정과 시정담당 때는 목포시 중요 시책인 목포사랑운동 추진 주무부서 계장으로 목포지역 시민사회단체의 협력을 적극적으로 이끌어 내어 추진 발판을 조성하기도 했다.

복지 담당때는 보훈단체 수당인상 등을 추진했으며, 대중교통 담당 때는 동네 주차장 활성과 목포시내버스 노선개편을 추진했다. 목포시내버스 노선개편은 오래된 시민 숙원사업으로 버스회사와 시민, 시의회와의 의견조율을 통해 최적의 개편안을 내 보이기도 했다.

또한 대양산단 조성 초기, 버스노선이 들어가고 있지 않은 상황에서 개선명령을 통해 버스노선 신설 등을 통해 추모공원에까지 시내버스가 들어가도록 노력했다.

이길용 대성동장 직무대리는 “대성동은 카톨릭 성지화 사업과 동사무소를 신축하는 등 새로운 변화의 시대를 맞이하고 있다”며, “직원, 자생조직과 열과 성의를 다해 살기 좋은 대성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0년 7월 30일자 3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