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4:20 (토)
목포시 부주동, ‘FOR YOU, 선물꾸러미!’ 사업 추진
상태바
목포시 부주동, ‘FOR YOU, 선물꾸러미!’ 사업 추진
  • 김재형 기자
  • 승인 2020.12.03 2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별 욕구에 따른 맞춤형 선물 꾸러미 제작 후 전달
목포시 부주동, FOR YOU, 선물꾸러미! 사업 추진.
목포시 부주동, FOR YOU, 선물꾸러미! 사업 추진.

개인별 욕구에 따른 맞춤형 선물 꾸러미 제작 후 전달

부주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윤은종)는 지난 1일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건전한 즐길거리 제공하고 경제적·정서적 지원, 사회적 돌봄 인식 강화를 위해 ‘FOY YOU, 선물꾸러미’사업을 추진했다.

협의체에서는 총 20명의 아동을 대상으로 필요 물품을 사전조사하고 학습, 영양, 정서 및 문화 3가지 영역의 15만원 상당의 선물꾸러미를 마련해 각 세대에 전달했다.

이번 ‘FOY YOU, 선물꾸러미’ 사업은 목포시 사회복지과 공모사업 지원금 200만 원, 협의체 자부담, 지역사회자원연계(행복나눔터 3호점 롯데슈퍼, 7호점 부주약국, 익명 독지가 등)로 총 350만 원이 소요됐다.

윤은종 위원장은 “상반기에 이어 하반기에도 회원여러분과 지역사회의 지원으로 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꿈을 향해 한걸음씩 내딛고 있는 우리 아이들을 응원하며, 부주동지역사회협의체가 함께 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길 바란다”고 마음을 전했다.

주석재 부주동장은 “부주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따뜻한 마음이 꾸러미와 함께 잘 전달되고, 작은 관심들이 모여 아이들이 꿈을 향해 가는데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며 “아이들에게 좋은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협의체는 선물꾸러미 사업을 포함하여 학원비 지원, 붙이는 체온계 등 저소득층 아동 대상으로 ‘온 세상에 너의 뜻을 펼치게 되길’이라는 의미를 담은 ‘누리 프로젝트, 함께 웃고 함께 꿈꿔요!’를 추진하고 있다.

/김재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