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영창중공업, 신안군 지도읍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기증
상태바
㈜영창중공업, 신안군 지도읍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기증
  • 고영 기자
  • 승인 2021.03.17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간 취약지역 노약자 및 청소년 안전귀가 등 방범순찰에 큰힘
㈜영창중공업 신안군 지도읍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기증했다.
㈜영창중공업 신안군 지도읍 자율방범대에 순찰차량 기증했다.

야간 취약지역 노약자 및 청소년 안전귀가 등 방범순찰에 큰힘

㈜영창중공업 박길식 대표는 방범·순찰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지도읍 자율방범대를 위하여 기아 스포티지 차량(2,700여만 원 상당) 1대를 16일 기증했다.

기증 행사에는 신안군의회 김혁성의장, 황성주 지도읍장, 지도파출소 문훈소장, ㈜영창중공업 대표 박길식, 지도자율방범대 장동현 대장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차량을 기증한 영창중공업 주식회사는 강교 사업을 통한 축적된 기술로 플랜트와 조선사업으로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고 지도읍에는 신안공장을 운영하고 있는 내실 있는 기업으로 박길식 대표는 “사회공헌 측면을 고심하던 중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지도 자율방범대가 떠올랐다”면서 “방범·순찰 등 자원봉사 활동시 사용 할 차량을 기증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자율방범대 장동현 대장은 “먼저 저희 단체에 차량을 기증한 (주)영창중공업에 감사드린다”며 “매년 50여차례 이상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단체인데 기증된 차량으로 기동성 향상에 큰 보탬이 될 것 같다”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지도읍 황성주 읍장은 “기증된 차량이 방범·순찰하는데 잘 사용하기 바라며 취약지역 어르신과 청소년들의 안전귀가와 안전사고 없는 지도읍이 되도록 노력해달라”고 밝혔다.

신안군 김혁성 의장은 “기업·기관·사회단체가 함께 하는 뜻 깊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면서 “선한 기부를 실천하는 기업이 지역에서 성공 신화를 쓸 수 있도록 물심양면으로 돕겠다”고 말했다.

기증된 순찰 차량은 안전취약지역 야간 순찰·방범활동과 3월 19일 임자대교 개통에 따라 교통량 폭증에 대비한 교통 안전활동, 교통사고 긴급출동 및 음주 단속 지원 등 자율방범대 활동에 사용될 예정이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