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0:09 (목)
꽃보다 좋은 목포공공도서관, 3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상태바
꽃보다 좋은 목포공공도서관, 3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1.03.2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슬기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 이정모 작가 초청 과학 강연 운영
꽃보다 좋은 목포공공도서관, 3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꽃보다 좋은 목포공공도서관, 3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

김슬기 그림책 작가와 책놀이, 이정모 작가 초청 과학 강연 운영

목포공공도서관(관장 황성규)은 3월 31일 수요일‘문화가 있는 날’에 김슬기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책 놀이와 도서관에서 만나는 인문학 이정모 작가 초청 과학 강연 등을 운영한다.

김슬기 작가는 볼로냐 국제아동도서전 수상 작품인 그림책 '모모와 토토'의 저자로‘다름을 존중하자!’라는 주제로 1인 공연극과 책 놀이 활동‘나만의 마음의 집 만들기’를 유아, 초등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하며,

이정모 작가는‘과학이 가르쳐 준 것들’,‘공생 멸종 진화’,‘과학책은 저도 어렵습니다만’등 대중 과학서 집필로 일명‘과학 통역자’로 불리는 저자로‘기후 위기 저도 어렵습니다만’라는 주제로 요즘 사람들에게 관심 많은 주제인 기후 위기와 이에 연결되는 멸종에 대한 고민과 관련한 강연을 청소년, 일반인을 대상으로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진행한다.

황성규 관장은“문화가 있는 날을 통해 정기적으로 그림책 작가, 인문학 작가, 문화공연을 접할 수 있도록 마련함으로써 유아부터 학생,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도서관을 통해 다양한 문화 혜택의 기회를 누렸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앞으로도 목포공공도서관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에 정기적으로‘그림책 작가와 책놀이’,‘도서관에서 만나는 인문학 강연·공연’,‘도서 대출 확대 서비스’등을 제공하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목포공공도서관 홈페이지(mplib.jne.go.kr)에 안내되어 있으며, 궁금한 사항은 목포공공도서관(☎270-3841, 3837)로 문의하면 된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