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3:00 (토)
전남국제교육원, 원어민강사와 함께 꾸려가는 영어 그림책 스토리텔링 여행!
상태바
전남국제교육원, 원어민강사와 함께 꾸려가는 영어 그림책 스토리텔링 여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1.05.03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부권 학부모 대상 영어 그림책 스토리텔링 수업 시작

'동부권 학부모 대상 영어 그림책 스토리텔링 수업 시작

전라남도국제교육원(원장 고미영)은 4월 29일(목) 여수 학부모 14명을 대상으로 ‘2021년 상반기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그림책 스토리텔링’프로그램을 진행하였다.

6월 말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에 오전과 오후로 나뉘어 2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2015년 전라남도교육청과 여수시의 업무협약에 따른 교육국제화특구 활성화 약속에 따라 관내 초등학생 3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하고 있는 원어민과 함께하는 영어그림책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의 연장선에서 초등학생들의 학부모들의 신청을 받아 자녀들에게 어떻게 영어그림책 스토리텔링을 해줄 것인가에 대한 지도 방법 등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관내 학부모들의 자녀 영어교육에 크게 이바지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

이날 프로그램은 첫 1시간은 참가 희망 학부모 14명에게 원어민강사 소개와 교육 내용에 대한 설명으로, 나머지 1시간은 영어도서관에서 다양한 영어그림책의 활용 방법에 대한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한 학부모는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상황 속에서도 이렇게 철저한 방역과 아울러 소인수로 반을 편성하여 전남국제교육원의 실력있는 원어민강사를 통해 내 자녀의 영어교육에 도움을 받을 수 있게되어 진심으로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이런 교육기회가 꾸준히 있었으면 한다”고 소감을 말했다.

전라남도국제교육원에서는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신뢰의 장으로 마련된 이번 프로그램이 우리 전라남도교육청과 여수 시민들과의 협력과 상호 발전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하반기에도 추진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