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6:47 (금)
전남도, 코로나 백신 접종자, ‘남도장터’ 할인 혜택
상태바
전남도, 코로나 백신 접종자, ‘남도장터’ 할인 혜택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1.06.14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종 참여율 높이기 위해 적립금 1만원 지급
전남도, 코로나 백신 접종자, ‘남도장터’ 할인 혜택.
전남도, 코로나 백신 접종자, ‘남도장터’ 할인 혜택.

접종 참여율 높이기 위해 적립금 1만원 지급

전라남도는 코로나19 백신접종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도가 운영하는 농수축산물 온라인 쇼핑몰 ‘남도장터’에서 접종자가 할인받을 수 있는 적립금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행사는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한다. 1차 이상 접종한 남도장터 회원은 1만 원의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남도장터 카카오플러스 친구 추가 후 정부가 발부한 백신 접종 증명서와 이름, 남도장터 아이디, 휴대전화 번호를 보내면 본인 확인 후 접수일로부터 최대 3일 이내 지급한다.

남도장터는 신규회원 가입 시 1천 원의 적립금도 지급하고 있다. 농할갑시다 20% 할인과 민물장어․김치․홈캉스 기획전 30% 할인 등 다채로운 행사를 동시 진행하고 있다. 이번 적립금을 함께 사용하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이번 행사는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남도장터는 5월 말 기준 전남지역 1,457개 업체가 입점해 1만8,905개의 농축수산물과 가공식품을 판매하고 있다. 비대면 온라인 마케팅 강화로 농어가 소득 증가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

소영호 전남도 농축산식품국장은 “코로나19로 지친 생산자와 소비자 모두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으로 복귀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야심찬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전남의 청정 농수축산물을 섭취하고, 백신 접종률도 높여 집단면역이 형성되는 그날까지 영세 농어가 소득 증대를 위한 적극적인 판촉행사를 벌이겠다”고 말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