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1:53 (금)
배종범 의장, 목포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
상태바
배종범 의장, 목포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12.07.02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반기 의장 부의장 후반기에도 재신임

▲ 배종범 의장이 후반기 목포시의장 수락 연설을 하고 있다.
[목포타임즈=정진영기자]배종범 목포시의장이 목포시의회 후반기 의장으로 재선출 됐다.

목포시의회는 7월 2일 오전10시 제300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제9대 후반기 의회를 이끌어 갈 의장․부의장을 선출했다.

투표 결과 후반기 의장에 배종범 현 의장이, 부의장에 허정민 현 부의장이 각각 선출됐다.

▲ 배종범 목포시의장
지난 6월 29일 후보 등록을 마감한 결과 후반기 의장 및 부의장 후보에 각각 단독 후보로 등록을 했다.

이날 임시회에서 치러진 제9대 목포시의회 후반기 의장단 선거는 사실상 재신임 투표로 전개됐다.

선거는 후보자 정견발표에 이어 의원 개인별 비밀투표로 진행이 됐다. 배종범 의장은 의원 22명중 15표를 얻었으며, 허정민 부의장은 17표를 얻었다.

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배종범 의장은 당선수락 연설을 통해 “항상 시민과

▲ 허정민 목포시부의장
목포의 발전을 위하는 길이 무엇인지 고민하고 그 길을 걸어갈 것이며, 언제 어디서나 올곧은 소신과 원칙으로 의정활동에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하여 사랑받고 존경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배종범 의장 당선수락 연설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목포시민 여러분!
선배・동료의원 여러분!
정종득 시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공무원 여러분!

먼저, 제가 제9대 목포시의회 전반기에 이어 후반기에도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을 수 있도록, 많은 성원과 지지를 보내주신 선배・동료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여러모로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만, 임기 동안 저의 모든 역량과 그동안의 의정활동 경험을 바탕으로 더욱 내실 있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아울러, 언제 어디서나 올곧은 소신과 원칙으로 의정활동에 있어 한 치의 소홀함이 없도록 하여 지역발전과 시민의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선배・동료 의원 여러분께서도 목포시의회가 시민의 대표기관이자 대변자로서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시민들로부터 신뢰받는 의회가 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여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선배・동료의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면서,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7월 2일 의장 배종범

[밝은 지역사회를 열어가는 목포타임즈/호남타임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