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전남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어울림마당 ‘Beau+eenager’ 운영
상태바
전남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어울림마당 ‘Beau+eenager’ 운영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1.09.01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어울림마당 ‘Beau+eenager’ 운영.
전남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어울림마당 ‘Beau+eenager’ 운영.

전라남도와 (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은 ‘2021 전라남도 대표 청소년어울림마당 ’Beau+eenager‘을 4일 토요일에 전남 내 14세~24세 청소년 200명을 대상으로 유튜브를 통해 진행한다.

Beau+eenager는 화장을 하는 청소년이 하루하루 늘어나는 상황 속에서 올바른 화장법을 교육하고 자기이해, 자존감 및 자신감 향상, 진로탐색의 기회 등을 제공하기 위해 코로나19 상황속에도 안전하게 진행되어질 수 있는 어울림마당을 전개하게됐다.

이 행사는 4일 토요일 1시 40분에 전라남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어질 예정이며, 청소년동아리 공연을 시작으로 아로아로컬러브랜딩랩 김아로원장을 초빙하여 퍼스널컬러 해석 및 메이크업 시연, 진로탐색 등 청소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현장에는 소수의 청소년이 직접 참여하며 퍼스널컬러 진단과 메이크업이 진행되어질 예정이며 집에서 유튜브를 시청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으며 댓글을 통해 활발한 소통도 이루어진다.

양미란 원장은 “청소년들의 주된 관심사에 초점을 맞추고 청소년의 시선에서 바라보려고 노력했으며, 해당 프로그램이 사춘기 시기를 지나오고 있는 청소년들에게 자기 자신과 더 친해지고 조금이나마 자기 이해와 진로탐색에 도움이 되는 기회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참여 청소년은 본인의 색깔을 예상해보는 형식으로 사전 모집 완료됐으며 퍼스널컬러 자가진단 키트와 랜덤 화장품 및 안내문을 사전에 가정으로 우편 발송했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