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03 (금)
전남문화재단, ‘예술인 역량강화를 위한 온라인 실무교육’ 17일 진행
상태바
전남문화재단, ‘예술인 역량강화를 위한 온라인 실무교육’ 17일 진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1.11.09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
전남문화재단, 예술인 역량강화를 위한 온라인 실무교육 포스터.
전남문화재단, 예술인 역량강화를 위한 온라인 실무교육 포스터.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 가능

전라남도 예술인의 창작활동 역량 강화를 위해 (재)전라남도문화재단은 ‘예술인 역량강화를 위한 온라인 실무교육’을 17일(수)부터 19일(금)까지 3일에 걸쳐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 수업은 예술인 역량강화를 위한 온라인 실무교육으로 ZOOM을 통해 온라인 실시간교육 되고 모집방법은 온·오프믹스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으로 전라남도 예술인이라면 누구나 접수가능하다.

1일차엔 전략적 사고를 통한 기획서 작성법을 공모사업계획서 작성방법, 문화예술동향파악, 유사사례분석등을 (주)엔티엔랩 이동주 대표에게 듣는다.

18일(목) 쉽고 간편한 문화예술 저작권 및 폰트 활용이라는 주제로 법무법인 백하 최정우 변호사가 저작권/폰트 정의, 유사사례를 통한 활용 방법, 작품 저작권 등록방법등을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도화 김소영 작가를 통해 SNS를 통한 예술홍보 마케팅 활용법(인스타, 블로그, 페이스북, 유튜브)를 배워본다.

3과목 중 2개 이상의 강의 수료 시 전남 예술인 복지플랫폼에서 향후 진행하는 사업신청에 가산점(1점)을 드리고, 수업을 듣는 우수참여자를 선정하여 기프티콘을 보낼 예정이다.

교육 신청은 온오프믹스(https://www.onoffmix.com/event/247362)에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며 문의는 070-7773-2420 혹은 이메일 xr@newjak.net으로 가능하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