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1:56 (목)
신안군복지재단, ‘신안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 후원물품 전달식
상태바
신안군복지재단, ‘신안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 후원물품 전달식
  • 고영 기자
  • 승인 2021.11.22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신안여성단체협의회에 전달
신안군복지재단, ‘신안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 후원물품 전달식.
신안군복지재단, ‘신안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 후원물품 전달식.

1,9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신안여성단체협의회에 전달

신안군복지재단(이사장 박균보)은 18일 후원단체와 신안군여성협의회 및 관계자 등 약 90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안군공설운동장에서 신안군 사랑의 김장나누기 사업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농협중앙회 목포신안시군지부, 신안군수협, 목포무안신안축협, 신안군산림조합, 압해농협, 목포백록식품, ㈜에스엠이엔씨, ㈜신안어의풍력발전, 삼목장례식장플라워, 신안군공립요양병원에서 1,900만 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신안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전진자)에 전달하여 나눔문화 확산에 기여했다.

전진자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작년보다 더 많은 물품을 후원해 주신 재단과 후원자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며 “여러분들의 따뜻한 마음을 받으니 봉사하는데 큰 힘이 된다”며 소감을 표했다.

박균보 이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을 극복할 수 있도록 이번 사랑 나눔 활동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어려운 여건속에서도 기부해주신 여러분들과 추운 날씨 속에서도 김장나누기 봉사를 해 주실 여성단체 회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매년 더 많은 저소득 계층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김장 사업에 후원해 주신 모든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읍‧면 여성단체 회원들이 정성으로 담은 김장김치가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의 몸과 마음을 건강하게 하는 양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물품은 23일 하의면‧신의면을 시작으로 12월 15일까지 14개 읍‧면 독거노인 등 4,208세대 김치 25,450포기를 담그는 여성단체회 봉사에 전달되어 사용될 예정이다.

/고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