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3:13 (화)
목포시 용당1동, 나눔으로 취약계층에 행복백신 전달
상태바
목포시 용당1동, 나눔으로 취약계층에 행복백신 전달
  • 김재형 기자
  • 승인 2021.11.29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부녀회 주관 사랑의 김치 나눔, 청년다방 상동점 간식 제공
목포시 용당1동, 나눔으로 취약계층에 행복백신 전달.
목포시 용당1동, 나눔으로 취약계층에 행복백신 전달.

새마을부녀회 주관 사랑의 김치 나눔, 청년다방 상동점 간식 제공

목포시 용당1동이 나눔으로 취약계층에 행복백신을 전달했다.

용당1동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 밥상을 위해 26일 동행정복지센터에서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동 새마을부녀회(회장 김관임)가 주관하고 용당1동 자생조직 등이 후원해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마을부녀회원 등 30여 명이 참여해 김장김치를 담갔다.

이어 저소득 노인, 장애인 및 1인 청장년 가구, 지역아동센터 2개소 등에 전달하며 건강한 겨울나기를 기원했다.

김관임 새마을 부녀회장은 “정성과 사랑이 담긴 김장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겨울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용당1동에서는 매월 지역아동센터 2개소와 저소득층 아동을 위해 떡볶이 60인분(25만원 상당)을 후원해온 청년다방 상동점(대표 손혜경)의 나눔도 계속되고 있다.

용당1동 주민자치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손혜경 대표는 지난 5월 어린이날에는 돈가스 쿠폰 40장(40만원 상당)을 후원하고, 아름다운가게 나눔 바자회에 아동도서 300권을 기부하는 등 저소득층 아동들에 대한 관심이 각별한 관심을 나눔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손 대표는 “나눔은 특별한 것이 아니라 내가 가진 것의 일부를 함께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고, 나눔으로 얻는 기쁨이 훨씬 크다”며 “형편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김재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