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1:41 (수)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겨울방학 특강 운영
상태바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겨울방학 특강 운영
  • 정은서 기자
  • 승인 2022.01.0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대상 ‘특별함을 더한 겨울방학프로그램’ 10개 강좌 운영

청소년 대상 ‘특별함을 더한 겨울방학프로그램’ 10개 강좌 운영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이 겨울방학을 맞아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청소년을 대상으로 ‘특별함을 더한 겨울방학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2022년도 개설 강좌는 체육 관련 강좌인 ▲푸시푸시! 배드민턴과 ▲점핑! 음악줄넘기 이외에도 ▲3D의 세계가 궁금해 ▲상상력 가득 레진공예 ▲신비한 마술의 세계 ▲나도 셰프 등 다양한 체험 중심으로 구성된 총 10개 강좌를 5회 과정으로 운영할 계획이다.

접수기간은 오는 12일까지이고 접수방법은 홈페이지 선착순 접수로 신청 학생 본인 이름으로 회원가입 후 강좌 신청이 가능하며, 접수 기간 전까지 회원가입을 완료하면 더욱 신속하게 신청할 수 있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고 교재 및 재료비만 학생 본인 부담이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을 반영해 회관 방문 시 발열체크 및 마스크 착용 의무화, 수시 환기 및 소독, 강의실 내 책상 간격 조정, 강좌 시작 시간 분산 등 수강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한다.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대면 수업이 어려운 경우 비대면으로 전환해 진행할 예정이다.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이정욱 운영과장은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도록 방역에 철저를 기할 예정이다”며 “아이들이 긴 겨울방학 중 특별한 일주일을 보낼 수 있도록 유익하고 흥미로운 강좌들을 개설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겨울방학 특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광주학생교육문화회관 홈페이지(http://lib.gen.go.kr/gencs)를 참조하거나 운영과로 문의(☎062-380-8853~5)하면 된다.

/정은서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