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광주광역시, 무역협회와 온라인 수출마케팅 사업 추진
상태바
광주광역시, 무역협회와 온라인 수출마케팅 사업 추진
  • 정은찬 기자
  • 승인 2022.03.14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스트 코로나 대응 비대면 마케팅
이마켓 플레이스 활용 온라인 판로 개척

포스트 코로나 대응 비대면 마케팅
이마켓 플레이스 활용 온라인 판로 개척

광주광역시는 한국무역협회 광주전남지역본부와 함께 2022년 온라인 수출마케팅 사업에 참여할 광주시 소재 기업을 모집한다.

‘온라인 수출마케팅 사업’은 세계 인터넷 무역시장 성장에 따른 중소수출기업의 온라인 수출마케팅과 전자상거래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하는 비대면 마케팅의 일환이다.

광주에 본사 또는 공장이 등록돼 있고 전년도 수출실적이 2,000만 불 이하인 중소업체를 대상으로 20개사 내외의 기업을 지원할 계획이다.

참여 기업으로 선정되면 ▲주요 글로벌 이마켓 플레이스(e-market place)를 통한 영문상품 등록과 온라인 홍보 ▲업체별 제품 특성에 맞는 셀링 오퍼 작성 및 포스팅 ▲유효 바이어 발굴 화상 상담 주선 등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다양한 지원을 받게 된다.

참여기업 선정 시 광주시 프리 및 명품강소기업, 광주형일자리기업, 광주시 일자리 우수기업, 수출 준비도가 높은 기업, 온라인마케팅 적합성이 높은 기업은 우대한다.

참여 희망 기업은 23일까지 한국무역협회 광주전남지역본부로 이메일로 접수한다.

손항환 시 기업육성과장은 “온라인 수출마케팅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잠재 바이어 발굴부터 상담까지 이어지는 사업이다”며 “앞으로도 지역기업의 수출판로 개척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정은찬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