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0:49 (금)
목포무안신안축협, 축산인 후계세대 장학금 수여식 개최
상태바
목포무안신안축협, 축산인 후계세대 장학금 수여식 개최
  • 김창호 기자
  • 승인 2022.04.29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 시국에도 멈추지 않는 나눔경영!
목포무안신안축협, 축산인 후계세대 장학금 수여식 개최.
목포무안신안축협, 축산인 후계세대 장학금 수여식 개최.

코로나 시국에도 멈추지 않는 나눔경영!

목포무안신안축협(조합장 문만식)은 4월 28일 무안읍 녹색한우타운 3층 연회장에서 2021년도 후계양성 장학금 수여식 행사를 개최하여 29명의 장학생에게 총 4,35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축협 자체적으로 시행하고 있는 후계양성 장학금 수여식은 우리관내지역 출신의 능력있는 청년들이 돌아오는 고장을 구현하고자 2002년부터 진행되어 온 유서 깊은 행사로서 지난해까지 총 1,381명의 장학생에게 9억8,550만 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거리두기가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지만 코로나 확산을 방지하고자 마스크 착용 및 개인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최소한의 인원만 참석하여 행사가 진행됐다.

문만식 조합장은 “코로나와 공생하는 위드코로나 분위기의 확산으로 전 세계적으로 소비심리가 개선되며 폭발적인 경제성장이 기대되고 있다”며 “우리지역의 우수한 청년들이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중요한 시대에 직면해 있기에 학업에 대한 열정을 굽히지 말고 우리지역의 발전을 함께 이끌어 주길 기원한다”고 격려했다.

한편, 목포무안신안축협은 지역사회와 함께하기 위한 나눔경영을 실천해 오며 무안군과 신안군의 장학재단에 매년 사랑의 쌀 및 장학금을 전달해 오는 등 젊은이가 돌아오는 고장을 만들기 위한 지역환원사업을 지속하고 있다.

/김창호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