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9-25 10:27 (일)
해남소방서, 해남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진행
상태바
해남소방서, 해남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진행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08.0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해남소방서, 해남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진행.
해남소방서, 해남군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 진행.

해남소방서(서장 최형호)와 해남군 의용소방대 연합회(회장 박성주, 최경미)는 2일, 소방서 3층 대회의실에서 마산면 남·여 의용소방대장, 북평면 남성의용소방대장, 송지면 여성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진행했다.

이임하는 박태열, 박행심 마산의용소방대장, 최유만 북평의용소방대장, 김정숙 송지의용소방대장은 재난현장에서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지역의 안전과 의용소방대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또한 새로 취임하는 이광채, 이재남 마산의용소방대장, 이승식 북평의용소방대장, 천영애 송지의용소방대장이 임명장을 수여 받았다.

취임 대장 4명은 “다양한 활동 경험을 통해 합리적인 의사결정과 소통으로 화합해 지역민들의 어려움을 돕고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입을 모았다.

박성주, 최경미 해남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은 “그간 의용소방대의 발전을 위해 앞장서주신 이임 대장님들께 다시한번 감사를 표하며, 새로 취임하는 대장은 대원 간 화합과 의용소방대 활성화에 크게 기여해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형호 소방서장은 “그동안 지역의 안전을 지켜내고 해남소방서 의용소방대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준 이임대장들에게 감사를 표하며, 취임하는 대장을 중심으로 지역주민의 안전문화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