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0:39 (금)
영암교육지원청-영암소상공인연합회,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상태바
영암교육지원청-영암소상공인연합회, ‘지역경제 활성화’ 위한 업무협약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11.28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경제 활성화 및 상생발전

지역경제 활성화 및 상생발전

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최광표)은 11월 22일 영암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박수미), 초·중등 교장 대표 등 업무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은 영암교육지원청과 영암군소상공인연합회의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교육지원청과 영암지역 소상공인의 상생발전을 위한 것이다.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은 ▲각급 학교에 지역업체 제품 우선 구매 안내 및 확대 노력 ▲ 예산 집행 시 지역업체 우선 구매 ▲각종 상품권 구매 시 영암사랑상품권 구매 등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영암군소상공인엽합회는 ▲소상공인 대상 S2B 등록 안내 및 가입 홍보․지원 ▲영암군 소상공인 현황 제공 ▲양질의 제품 생산․판매 및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최광표 교육장은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서 영암 지역사회와 상생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함께 소통하여 영암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키우고 펼칠 수 있는 장이 마련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박수미 연합회장은 “이번 협약으로 교육지원청과 협력하여 상생하는 방안을 찾고 소상공인들이 협업하여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영암교육지원청과 영암군소상공인연합회, 초·중등 교장 대표는 앞으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지속해서 협력해 나가기로 밝혔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