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1:54 (금)
여수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자율동아리 성과 공유
상태바
여수교육지원청, 교육공무직원 자율동아리 성과 공유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2.12.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학년도 교육공무직원 자율동아리 성과발표회 성료

2022학년도 교육공무직원 자율동아리 성과발표회 성료

여수교육지원청은 자율적이고 창의적인 동아리 활동을 통해 교육공무직 직종간 소통과 화합을 이루고자 올 한 해 동안 교육공무직원 자율 동아리를 운영하고 활동 결과 공유를 위해 12월 1일(목) 성과발표회를 개최했다.

성과발표회는 ▲행정愛 ▲A.R.T ▲그린&라이트 ▲여.전.사 ▲우리가GREEN환경 ▲느티나무 6개 동아리에서 4월 자율동아리 발대식을 시작으로 계획하고 실천한 다양한 결과물로 각 팀 발표회 및 작품 전시회를 진행했다.

작품 전시회는 11월28일(월)부터 12월9일(금)까지 우리청 2층 로비에서 진행되겠으며, 손뜨개가방, 가죽가방. 천연석고방향제, 친환경 주방세제, 천연 수세미, 공기정화식물, 그림책, 스칸디아모스(천연이끼) 등 다양한 작품들로 볼거리를 선사했다. 발표회에 참여한 동아리의 회원들은 “업무 노하우를 공유하여 자료집을 발간하는 등 여러 활동을 통해 개인역량 강화와 자기계발 기회를 가질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만족스러웠다”고 말했다.

서금열 교육장은 “교육공무직원 학습동아리가 참여와 협력을 통해 조직구성원의 업무능력을 향상시키고, 서로 공감할 수 있는 조직문화를 형성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교육공무직원의 근무 여건과 동아리 활동에 적극 지원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