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7:03 (금)
해남군, 매일시장 야간장 행사 개최
상태바
해남군, 매일시장 야간장 행사 개최
  • 정진영 기자
  • 승인 2023.05.18 14: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일부터 7월까지 총 5회 야간개장 행사
해남군, 매일시장 야간장 행사 개최.
해남군, 매일시장 야간장 행사 개최.

19일부터 7월까지 총 5회 야간개장 행사

해남군 해남읍의 매일시장이 야시장 행사를 개최한다.

해남 매일시장 야시장은 오는 5월 19일과 6월 9일, 23일, 7월 7일, 21일에 걸쳐 총 5회 열린다. 19일 열리는 야시장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매일시장 털어볼까’를 주제로 시장을 야간 개장한다.

시장 내 먹거리 판매와 함께‘보이는 라디오’운영, 경품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가 운영될 예정이다.

기존 매일시장 대표 먹거리인 통닭, 튀김, 분식, 국화빵 뿐만 아니라 각종 전, 낙지·바지락 회무침 등 다채롭게 판매될 예정이다.

보이는 라디오 운영 부스 운영은 즉석에서 시장 상인 및 이용객 인터뷰 이벤트와 시장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신청곡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는 매일시장 상인회를 중심으로 기획, 운영될 예정으로 매일시장 활성화를 위해 상인들이 주도하여 준비하고 있다.

지난 2월 현대화사업 준공식을 갖고, 재개장한 해남 매일시장은 총 70여개 점포가 운영되고 있으며, 2월 한달간 매일시장 가는달 행사를 개최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군 관계자는 “기온이 점점 따듯해지는 봄철을 맞아 군민들에게 야간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해 지역 전통시장에 더 많은 관심을 갖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많은 이들이 방문해 해남의 맛과 멋을 즐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정진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